The smart Trick of 폰테크 업체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폰테크 업체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폰테크는 ‘폰’(휴대폰)과 ‘재테크’(재산 관리 기술)의 합성어로, 휴대폰을 통해 재테크를 하는 방법입니다. 주로 최신 스마트폰 구매 후 시세 차익을 노리거나, 중고폰 시장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식이 대표적입니다.
(그런데 막상 다음날 해지하려면 잘 안됩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안전한 개통과 매입 진행을 위해 간단하게 살펴볼 사항을 정리했으니, 거래하려는 업체와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받은 돈에 비해 나가는 돈이 매우 많아 손해가 크고, 애초에 대부분이 다 사기이기 때문에 폰테크는 절대로 하면 안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특히, 전문적인 금융 교육을 제공하는 모바일 당일 폰테크 플랫폼들이 증가하면서, 사용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금융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폰테크 플랫폼 비교 분석
아니면 대금을 맞추기 위해 불필요한 부가서비스를 심어놓기도 하죠. 때문에 어떻게 본다면 업체선정이 가장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제 선정 기준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곧 조회하는 전산기준 해당 통신사에서 신규개통을 몇개까지 할 수 있느냐이며,
중요한건 현재 여러분이 이 방식을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확실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일 폰테크 거래를 휴대폰의 하면서 유심칩은 절대로 넘겨주면 안되겠죠? 마지막으로 처음부터 비대면으로 유도하는 업체도 상당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지 확인하지 않고 바로 폰테크 업체 진행해버리는 경우인데요.
중고 판매: 일정 기간 후 스마트폰을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높은 가격에 판매합니다.
이후 일정 기간동안 비대면 폰테크 유지시킨 뒤 개통한 기기는 중고거래가 가능한 공기기 상태로 만든 후 폰테크 업체 사은품과 함께 중고로 팔아 유지비를 제외한 차액으로 돈을 버는 방법이다.
스마트폰을 잘 관리하여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합니다. 초기 포장 상태를 유지하고, 외관의 흠집을 방지하며, 기능 이상 유무를 정기적으로 점검합니다. 이를 통해 중고 시장에서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서 제가 정리해드린 “폰테크 대출이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